Wednesday, July 18, 2012

what i got

from TMS!

도쿄모던스트릿은 used옷이 마나요!
가격도 used라 싸고요^^!
한번 보세용!!챜!

제가 이번에 네온컬로가 너무 좋아져서요
네온카러 스니커
아이쿠 사진이 넘 작아졋네요 ㅋㅋ

이 텐탑!!american dead stock래요



그리구 이 치마는 AA꺼에요-
쿠루미짱 귀엽네요
독특한 매력있어요...
이 tanktop도 같이 사고싶었는데 품절 ㅜㅜ


마지막에 이 Kanyewest Tshirt
크니까 onepiece로 입을려구용

요즘 옷이 마니 산 거같아요 ㅜㅜ
돈없는데 갖고싶은거 너무 마나요...
완전 쇼파홀릭 ,,,ㅡㅡ


이 슈쥬 귀엽당
Snidel껀가?? 어디서 찾는지 가먹네요 ㅋㅋㅋㅋ


무튼, 너무 행복합니다!

빨리 와라 내 애들아-----!ㅋㅋㅋㅋ

시험기간이라 마니 올릴수없겟내요 아쉼...

핡 이 백도....

이건 제 데일리룩입니당 ㅋㅋㅋ
AA애서 산 옐로밸트^^

그럼 시험끝나고 봐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