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5, 2012

sositemata


iのトゲトゲフラットシューズを買ったのでした。


역시 i의 flatshoes사버렸네욬ㅋㅋㅋ
기스날까봐 조심걸어야겠어욬ㅋㅋ
특히 차 탈때!!!ㅋㅋㅋㅋ



 
 

 
 
 
 
 
 
요즘 맘애드는 목거리와 팔찌에여
ROCK N ROSE에서 샀는데 싸고 빈티지도 있고
너무 좋아용 검색해보셈!!
 
 
그리고 제가 마니 고민했을때 마니 본 블로그가있는대요
요즘 다시보니까 그때생각나더라고요,,,,
 
지금 다니는 대학교가 영어전공인데
제가 패션쪽에 관심마나가지고 페션학교에다니려고
그만할까 했는데
 
그때 제가 그 블러그보고 마니 힘을 받았어요.
art가뭔지, 사진 하나하나 스토리가느낄수있고
 






 
all pics from Stefany Alves' blog
 
그냥 신플한데 느낌이있고 멋있어요.....
 
저도 이런 나튜랄한 매력 갖고싶네요
얼마나 걸릴까욬ㅋㅋㅋㅋ
 
진짜 빨리 졸업하고 페션학교가구싶으요 ㅜㅜㅜㅜㅜ
 
1년반도 기다려야돼요ㅠㅠㅠ
 
그때까지 제가 할수있는 일을 다 할게요!!!!
답답하지만 내 미랠위해!!!!퐈이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