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4, 2012

hi there!

오랜만이네용--
요즘 바빠서 행복합니다ㅋㅋ

여름방학이라 학교없이 내가하고싶은걸 할수있어서
잔짜루 행복해요!!ㅋㅋㅋㅋ

영화도 마니 봤어여--
요새 켄신이 조아해서 영화관에 두번도가서 봐써욬ㅋㅋㅋ
제가 오타쿤가봐욬ㅋㅋㅋ

근대 사토타케루!!!!!
일케 멋이썻나요???ㅋㅋㅋㅋ



쳐음엔 키도 안크고 마르고 관심없엇는데
요즘 너무 남자답게 생겨더라고욬ㅋㅋㅋ

ㅁ튼, 타케이 에미도 아직18살인데 귀엽고....하,,, 저 진짜 이렇개 태오나고싶었어요ㅠㅠ

액션도 Marvel를 못지않게 잘 하더라고요!!!
너무 멋져요!!!!! 저 엑션무비좋아해서 이런 멋진 엑션보면 영화관애서 미칠거같았었욬ㅋㅋ

이 애니메이션이 제거 어렸을때 보고있었거든요
그래서 생각도나고,,,절 부둣하게 만들어욬ㅋㅋㅋ

저 어쩌라는거죸ㅋㅋㅋ 이상하네욬ㅋㅋㅋ

담앤 패션이테한기사라도썰게욯ㅎㅎㅎㅎ

알ㅂㅏ 가갯슴당!!!

No comments:

Post a Comment